회원가입 로그인


주문 Q&A

제목

답변드립니다.

작성자 PLAC(ip:)

작성일 2022-05-16 13:21:41

조회 74

내용
안녕하세요, 고객님. 플랙입니다.
먼저 제품으로 만족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.
말씀하신 내용 만으로는 정확한 확인이 어려우며, 금일 본사에서 택배사 수거 접수해드렸으니 영업일 기준 3일 이내 기사 방문 시 메모 동봉(성함,연락처,주소,구매처,요청 사항 등)을 필히 기재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보내신 제품은 본사 검수 후 별도 연락 드릴 예정이나, 택 폐기로 인해 귀책 확인이 어려울 경우 처리가 어려울 수 있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
첨부파일


맨위로